6살 여아 성폭행 뒤 도주...'무법지대' 인도서 또 끔찍한 범죄 [지금이뉴스]

6살 여아 성폭행 뒤 도주...'무법지대' 인도서 또 끔찍한 범죄 [지금이뉴스]

2026.01.07. 오후 4: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인도에서 6세 여아가 성폭행을 당한 뒤 건물 옥상에서 던져져 살해당하는 참혹한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3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인도 우타르프라데시주 불란드샤르 지구의 한 공터에서 6세 여아 A양이 쓰러진 채 발견되었으나, 병원으로 이송되던 중 끝내 사망했습니다.

3개의 수사팀을 꾸려 추격에 나선 현지 경찰은 첩보를 바탕으로 용의자들의 행방을 파악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용의자들이 저항하며 총격을 가하자 경찰이 즉각 대응 사격을 실시하며 치열한 총격전이 벌어졌고, 결국 다리에 총상을 입은 용의자 2명을 검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유가족들은 이웃 남성 2명이 테라스에서 놀던 아이를 납치해 성폭행한 뒤 건물 밖으로 던졌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현지 경찰은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시신 부검을 의뢰한 상태입니다.

한편 '강간공화국'으로 불리는 인도에서는 하루 평균 86건의 성폭행 사건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달에도 여성을 성폭행한 뒤 달리는 차에서 내던지는 사건이 발생하는 등 잔혹한 성범죄가 끊이지 않아 치안에 대한 비판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출처ㅣ인스타그램@Awadh TV

#지금이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