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흉기...'파주 호텔 사망 사건' 새롭게 밝혀진 정황 [지금이뉴스]

수상한 흉기...'파주 호텔 사망 사건' 새롭게 밝혀진 정황 [지금이뉴스]

2024.04.12. 오후 2: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경찰은 오늘 경기 파주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된 여성 2명이 각각 침실과 욕실에서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침실에서 발견된 여성의 팔에는 흉기에 베인 상처가 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침실 안에서 흉기가 함께 발견됐는데, 흉기는 물론 주변에서도 혈흔은 발견되지 않아서, 경찰은 여성이 사망한 이후에 상처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여성들 가운데 한 명은 SNS 대화방에 올라온 구인 글을 통해, 다른 한 명은 원래 알던 남성 한 명과 연락하는 과정에서 호텔에 가게 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만 여성 2명이 구체적으로 어떤 관계인지, 또 어떤 경위로 한자리에 모이게 됐는지는 추가로 확인해야 할 부분이라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어제(11일) 국과수 1차 부검소견에 따라, 여성들의 직접적인 사인은 목 졸림으로 잠정 결론을 내렸는데요.

여성들은 케이블 선을 한데 묶을 때 사용되는, '케이블타이'로 목이 묶인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남성들이 이 케이블타이를 미리 준비한 정황이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케이블타이를 들고 호텔 객실로 들어가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된 겁니다.

경찰은 이를 근거로 남성들이 여성들을 상대로 한 살인 범행을 미리 준비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기자 | 신귀혜
자막편집 | 박해진

#지금이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