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제네시스는 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 있는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고성능 `마그마`(Magma) 콘셉트 모델과 초대형 전기 SUV `네오룬`(NEOLUN) 콘셉트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마그마는 제네시스의 기술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고성능 영역으로 확장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프로그램입니다.
제네시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라인업에 마그마라는 최상위 트림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AMG와 같은 역할이지만, 목표와 제품 성격 등 지향점은 다르다는 것이 제네시스의 설명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GV60 마그마`(GV60 Magma) 콘셉트는 향후 양산될 모델 중 하나입니다.
GV60 마그마 콘셉트는 마그마의 대표 컬러인 주황색을 띠었고, 차체 또한 넓고 낮아져 스포츠 드라이빙에 최적화됐습니다.
차량은 마그마 트림의 양산 모델로는 처음으로 내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초대형 전기 SUV 콘셉트 모델 네오룬도 공개했습니다.
네오룬은 새롭다는 의미의 `네오`(Neo)와 달을 뜻하는 `루나`(Luna)의 조합으로, 제네시스의 미래 방향성을 보여줍니다.
특히 디자인에 한국적 요소를 다수 적용, 고급스러움을 끌어올렸습니다.
네오룬의 실내 공간은 손님을 존중하고, 정을 나누는 한국 고유의 `환대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한국의 전통 난방 방식인 온돌에서 영감을 받은 복사열 난방 시스템도 차량 내부의 대시보드와 도어 트림, 바닥, 시트백, 콘솔 사이드에 탑재됐습니다.
현대차 장재훈 사장은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고성능 `마그마`를 선보인 것과 관련, "고성능(하이-퍼포먼스) 럭셔리가 제네시스의 `뉴 챕터`(새로운 장)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화면출처ㅣX@GenesisUSA
#지금이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먼저 마그마는 제네시스의 기술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고성능 영역으로 확장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프로그램입니다.
제네시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라인업에 마그마라는 최상위 트림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AMG와 같은 역할이지만, 목표와 제품 성격 등 지향점은 다르다는 것이 제네시스의 설명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GV60 마그마`(GV60 Magma) 콘셉트는 향후 양산될 모델 중 하나입니다.
GV60 마그마 콘셉트는 마그마의 대표 컬러인 주황색을 띠었고, 차체 또한 넓고 낮아져 스포츠 드라이빙에 최적화됐습니다.
차량은 마그마 트림의 양산 모델로는 처음으로 내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초대형 전기 SUV 콘셉트 모델 네오룬도 공개했습니다.
네오룬은 새롭다는 의미의 `네오`(Neo)와 달을 뜻하는 `루나`(Luna)의 조합으로, 제네시스의 미래 방향성을 보여줍니다.
특히 디자인에 한국적 요소를 다수 적용, 고급스러움을 끌어올렸습니다.
네오룬의 실내 공간은 손님을 존중하고, 정을 나누는 한국 고유의 `환대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한국의 전통 난방 방식인 온돌에서 영감을 받은 복사열 난방 시스템도 차량 내부의 대시보드와 도어 트림, 바닥, 시트백, 콘솔 사이드에 탑재됐습니다.
현대차 장재훈 사장은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고성능 `마그마`를 선보인 것과 관련, "고성능(하이-퍼포먼스) 럭셔리가 제네시스의 `뉴 챕터`(새로운 장)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화면출처ㅣX@GenesisUSA
#지금이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