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설물 널린 방'... 중국 SNS 스타 실체 공개한 집주인

'배설물 널린 방'... 중국 SNS 스타 실체 공개한 집주인

2019.10.02. 오후 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배설물 널린 방'... 중국 SNS 스타 실체 공개한 집주인
AD
상류층을 표방한 중국 SNS 스타의 실체가 밝혀지면서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중국 SNS 웨이보에서 고급스러운 삶을 보여줘 인기를 끈 인플루언서 스타 리사 리는 11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매일같이 명품을 구매하고 비싼 식당에서 식사하는 사진을 올려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사실 그녀가 거주하는 중국 시안의 아파트는 쓰레기와 썩은 음식, 그리고 동물의 배설물로 가득 차 있었다. 집주인인 첸 씨는 거듭된 경고에도 집을 치우지 않은 리사에게 분노해 리의 더러운 집 모습을 찍어 그녀의 이중생활을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했다.

첸은 "집이 너무 더러워 전문 청소업체도 청소를 거부했으며, 그녀는 공과금도 내지 않아 수천 위안이 밀려있다"고 폭로했다.

첸은 리가 아파트를 엉망으로 남겨두고 사라진 후 전화와 문자 메시지를 무시했다며 "경찰에 신고해야 하는 수준"이라고 밝혔다.

첸의 폭로 이후 리는 "출장중이어서 메시지를 보지 못했다"며 집주인에게 사과했다. 그는 이어 "이번 사건 책임은 온전히 저에게 있다"며 "밤을 새워서라도 청소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첸의 폭로 비디오에는 6만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온라인에서의 모습은 믿을게 못 된다"며 리의 팔로우를 취소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YTN PLUS(mobilepd@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