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의 뉴스 포커스〕 서울 도곡삼호 재건축 사업 착수 본격화

〔ANN의 뉴스 포커스〕 서울 도곡삼호 재건축 사업 착수 본격화

2021.01.23. 오전 11: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NN의 뉴스 포커스〕 서울 도곡삼호 재건축 사업 착수 본격화
AD
● 멋진 세상 속 건설경제 읽기_ 총 4개동 308세대로 재건축, 공사비 915억 원,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 조경 특화 등 차별화한 주거단지
도곡삼호 재건축 조합은 9일 개최한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최종 시공사로 선정했다. 도곡삼호 재건축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 540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18층 규모 아파트 4개동, 308세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915억 원이다.
삼성물산은 커튼월 룩을 적용한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 다양한 수목과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조경 특화, 프라이버시를 강조한 커뮤니티, 삼성만의 스마트 시스템 등 차별화한 상품 제안을 통해 조합원들의 높은 지지를 받았다.

도곡삼호 재건축은 강남세브란스병원 사거리에 접하고 있는 교통의 요지로, 단지 인근의 래미안 도곡 카운티, 래미안 그레이튼 등과 함께 래미안 타운을 구축할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레벤투스”를 도곡삼호 재건축의 새로운 단지명으로 제안했다. 레벤투스(reventus)는 라틴어로 ‘귀환’이라는 의미로, 도곡삼호 재건축 사업의 부와 명예 재탄생을 위해 추천한 단지명이다. 삼성물산은 지난해 신반포15차, 반포3주구를 연속 수주한데 이어 올해 도곡삼호 재건축 사업을 수주하며 강남권 도시정비 사업 시장에서의 명성을 이어갔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삼성만의 차별화한 상품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도곡삼호 재건축이 새로운 강남권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료_삼성물산, 기사 출처_ 데일리 에이앤뉴스_ Daily AN NEWS ‧ ANN TV(ANN NEWS CENTER) 제공
안정원(비비안안 VIVIAN AN) 에이앤뉴스 발행인 겸 대표이사, 한양대학교 실내건축디자인학과 겸임교수, 한양대 IAB 자문교수
기사 제공_ 에이앤뉴스그룹(데일리에이앤뉴스_ 건설경제건축디자인문화예술종합미디어뉴스‧에이앤앤티브이_건축디자인건설미디어뉴스채널 ‧ 에이앤앤북스_ 건설지‧건설백서‧건설스토리북‧건설엔지니어링북전문출판사) ‧ 에이앤앤아카이브(ANN ARCHIVE)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