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2,975명| 완치 20,158명| 사망 383명| 검사 누적 2,226,701명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 가평 명지산과 계곡에 매료
Posted : 2020-08-06 14:34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 가평 명지산과 계곡에 매료
△ 가평 명지산의 명지폭포를 배경으로 인증샷 찍기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 가평 명지산과 계곡에 매료

△ 가평 명지계곡 물놀이에 푹 빠진 그리스 청년 안드레아스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 가평 명지산과 계곡에 매료

△ 명지계곡 근처 캠핑장에서 요리대회를 펼친 안드레아스와 MC 개그맨 김범준

전국 명산들을 직접 산행하며 소개하는 마운틴TV의 대표 프로그램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여름특집 마지막 게스트로 그리스 출신의 방송인 안드레아스가 출연한다. 전라북도 순창 강천산 군립공원을 시작으로 4주간에 걸쳐서 진행된 이번 여름특집은 '주말여행 산이 좋다2' 제작진이 무더위와 장마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그 대단원의 마무리를 장식하기 위해서 초대된 게스트가 바로 최근 들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안드레아스이다. 전 시즌 통틀어서 최초의 외국인 게스트이기도 한 안드레아스를 제작진이 공들여 섭외한 이유는 평소 여러 인터뷰와 방송을 통해 여행과 운동이 취미라고 밝혔기 때문이다. 산행과 계곡 물놀이 그리고 캠핑으로 이어지는 촬영 과정속에서도 지치지 않는 체력을 뽐내어서 전 제작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주말여행 산이 좋다2' MC를 맡고 있는 개그맨 김범준과 초대 손님 안드레아스의 캠핑 요리 대결이 펼쳐질 것이라고 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드레아스는 그리스인들이 캠핑장에서 즐겨 먹는 요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요리를 준비했고, 요리 대결의 승자는 누구였을지는 8월 7일 금요일 저녁 8시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 = 국내유일 산 전문채널 마운틴TV (박영종)
www.mountaintv.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