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포츠 플랫폼 e커머스 ‘TRI-EXIT’ 공식 출범

아웃도어&스포츠 플랫폼 e커머스 ‘TRI-EXIT’ 공식 출범

2020.12.02. 오전 10: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아웃도어&스포츠 콘텐츠와 e커머스가 융합된 플랫폼 'Tri-Exit.com'이 지난 달 30일 공식 출범했다.

트라이엑시트는 국내 최초 사이클링 플랫폼 비즈니스를 표방하며, 취미 카테고리를 유튜브 자체 채널, 앱, 웹 사이트와 연동한 링크 구조 플랫폼이다.

예를 들어, 설악산 대청봉 실시간 등반 후기를 보고 구독하면 관련 상품을 함께 볼 수 있다. 이후 다른 콘텐츠로 이동하고 쇼핑몰로 유입하는 형태로 반복된다.

카테고리는 캠핑, 차박, 런, 사이클, 카약, 등산, 스키, 서핑, 다이빙, 낚시, 골프, 홈피트니스, 가드닝 등 13개다.

박창원 비티아즈 대표는 “현재 국내외 밴더사와 브랜드 입점을 진행하는 중이고, 독일 명문 카약인 레트만사와 국내 딜러십도 협의중이다”라며 “가드닝 카테고리는 오경아 정원학교에서 맡고, 그밖의 카테고리도 전문 유튜버와 자체 제작으로 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