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대림산업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 개관

실시간 주요뉴스

▶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 차원으로 사전예약제 운영
▶ 사이버 주택전시관 병행 운영
대림산업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 개관
대림산업이 오는 31일 평택 용죽지구 마지막 신축단지인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총 58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74A㎡ 258가구 ▲74B㎡ 71가구 ▲84㎡ 254가구다.


이 단지는 대림산업이 주력하고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과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설계 구조와 수납 극대화 등을 내세운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를 설치하고 세탁과 건조가 한 공간에서 이뤄지도록 설계하는 등 공간활용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택배 차량이 진입할 수 있도록 지하주차장을 높게 설계했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의 체육시설을 배치했고, 개인오피스 겸 스터디룸 등 재택근무자를 위한 공간도 마련돼있다.

또한 오는 2024년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개통되면, 북으로는 용서고속도로, 남으로는 천안-평택민자고속도로와 연결돼 교통여건이 좋아질 전망이다.

반경 2km 거리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이 연내 개점을 앞두고 있고, 면적 27만여㎡ 규모의 배다리생태공원과 시청, 대형마트, 영화관, 보건소 등이 인접해있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5-4에 위치한다.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할 수 있다.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운영된다.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입지, 단지 배치, 세부설계 등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press@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