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PLUS, '나의 첫 투표' 틱톡 챌린지 진행

YTN PLUS, '나의 첫 투표' 틱톡 챌린지 진행

2020.04.10. 오전 11: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TN PLUS, '나의 첫 투표' 틱톡 챌린지 진행
▲ YTN PLUS ‘나의 첫 투표’ 인증 이벤트를 설명하고 있는 박현실 기상캐스터
AD
YTN PLUS가 21대 총선을 맞아 "당신의 모든 첫 투표를 인증하세요!"라는 주제로 SNS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증할 수 있는 '첫 투표'에는 선거가 가능한 만 18세가 지나서 하는 실질적 의미의 첫 투표뿐 아니라 '첫 사전 투표' '취직 후 나의 첫 투표', '결혼 후 나의 첫 투표', '은퇴 후 나의 첫 투표' '40대 첫 투표' 등 처음으로 하는 모든 투표가 해당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틱톡으로 응모하려면 YTN(@ytnnews) 틱톡 계정을 팔로우한 뒤 YTN이 게시한 영상을 참고로 특정 필터를 사용해 '점 복'자가 새겨진 투표 마크를 그리면 된다. 자신의 틱톡 계정에 YTN(@ytnnews)을 멘션 해 인증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YTN PLUS, '나의 첫 투표' 틱톡 챌린지 진행

인스타그램으로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4·15 총선 투표 후 인증샷을 찍은 뒤 YTN(@ytnnews)를 태그해 사진을 올린 뒤 YTN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모두 사전 투표 참여도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사전 선거가 시작되는 4월 10일부터 4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6일이다. 21대 총선을 기념하는 의미로 각각 인스타그램 21명, 틱톡 21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된 42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다음 주소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https://www.ytn.co.kr/event/event_main_election.php)


YTN PLUS(mobilepd@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