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595명| 완치 24명| 사망 13명
와이군-지텔프(G-TELP), 대학생 위한 교육컨텐츠 활성화 나서
Posted : 2020-01-09 18:05
와이군-지텔프(G-TELP), 대학생 위한 교육컨텐츠 활성화 나서

ⓒ와이군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이준시스템, 대표이사 한상훈)와 국제공인영어시험 ㈜한국지텔프(G-TELP, 대표이사 김현중)는 교육컨텐츠 사업 활성화와 상호교류 및 협력증진 양해각서(MOU)를 오늘 9일 체결했다.

2020년 국가고시와 상반기 채용을 앞두고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은, 스펙에서 가장 기본인 영어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많은 취업준비생이 공무원 시험에 몰리면서 국제공인영어 시험인 지텔프(G-TELP)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국제공인 영어인증시험 지텔프(G-TELP)은 토익과 동등한 국가공무원 (5급,7급), 군무원(5급,7급), 경찰공무원(가산점), 카투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노무사 등 각종 국가자격증 영어시험 대체로 채택되고 있으며, 대학교 졸업 인증시험으로 활용 가능하다. 

와이군(교육할인스토어)에 지텔프(G-TELP)를 론칭하여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텔프교제와 강좌를 온라인 최저가로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생애 첫 지텔프(G-TELP) 응시권 48%할인권”을 와이군 교육할인 스토어와 공식 제휴 된 140여개, 대학교 홈페이지에도 공지 게시할 예정이다.

한상훈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 대표는 “향후, 대학생들이 경제적인 교육서비스를 받으며, 계속 변화하는 교육사회에 맞춤형 교육정보를 제공하여 대학생들만의 커뮤니케이션의 공간을 만들어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의 확대와 교육 프로모션과 사업제휴로 교육콘텐츠 활성화에 동참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협약은 양 당사자의 상호발전과 대학생 응시 지원 할인, 제휴 마케팅, 강의 서비스, 교육사업 및 교육 컨텐츠 플랫폼 홍보 진행할 것을 협의했고, 양기관이 가진 이번 MOU체결로 와이군은 대학생들을 위해 보다 나은 교육 커머스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YTN PLUS(mobilepd@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