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한돈자조금,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한돈자조금,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Posted : 2019-06-17 15:47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6월 15일~16일 이틀간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청평 와이캠핑장에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캠핑 문화를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우리 돼지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고, 한돈 굽기경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캠핑의 대표 메뉴인 한돈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100팀이 참가한 이번 캠핑은 참가 가족 전원에게 3만원 상당 한돈 패키지와 한돈 기념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한돈자조금,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특히 행사에는 ‘정육왕’으로 유명한 유튜버 박준건 정육사가 함께 참여해 한돈을 부위별로 맛있게 굽는 방법을 알려주며 많은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정육왕이 알려준 한돈 굽는 방법을 활용한 ‘한돈 굽기경연대회’에서는 1등 수상 가족에게 10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이외에도 한돈 보물찾기, 메가벌룬 퍼포먼스, 콘서트 형식의 보이는 라디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한돈 삼겹살 50% 할인 특별판매를 실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돈자조금, ‘2019 돈고돈락 캠핑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굽기경연대회, 한돈을 활용한 레크레이션, 특별 할인판매 등 재미있고 신선하고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다”며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 등으로 한돈농가들이 많이 힘들지만 소비자들이 한돈을 맛보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0월, 가을맞이 2차 한돈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press@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