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코리아드라이브, 사회복지자원봉사 관리센터 지정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활성화할 것”
Posted : 2018-04-20 14:13
코리아드라이브, 사회복지자원봉사 관리센터 지정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활성화할 것”
1577-1577 코리아드라이브(대표 김동근)가 올해 사회복지자원봉사 관리센터로 지정되면서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달 7일 사회복지자원봉사 관리센터로 지정되면서 향후 코리아드라이브가 주최하는 사회복지자원봉사에 참여하는 봉사자들은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VMS)’를 통해 봉사시간을 인증 받을 수 있게 됐다.

‘한끼 식사 지원’ 행사나 농촌 봉사활동 역시 각 지역 자원봉사센터와 연계돼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봉사 실적을 발급받을 수 있다.

김동근 코리아드라이브 대표는 “그동안 봉사시간 인증 등의 제약으로 일반 봉사자들과 함께 하기 어려워 아쉬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풍성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봉사자 신청은 다음 달 10일 진행되는 하우스 케어 봉사활동부터 가능하며, 사회공헌활동 정보는 홈페이지(http://korea-drive.com/withwe)나 코리아드라이브 사회공헌팀(02-2000-005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PLUS(healthpluslife@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