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 아래 음악회' 제2회 사이피아 돔 콘서트… 5일 국립과천과학관

'밤하늘 아래 음악회' 제2회 사이피아 돔 콘서트… 5일 국립과천과학관

2017.07.31. 오후 5: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밤하늘 아래 음악회' 제2회 사이피아 돔 콘서트… 5일 국립과천과학관
AD
오로라 영상을 보며 음악회를 감상하는 '제2회 사이피아 돔 콘서트'가 오는 8월 5일 오후 7시30분 국립과천과학관 천체투영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YTN사이언스 음악 프로그램인 ‘이지영의 뮤직톡톡’ 진행자였던 피아니스트 이지영 씨가 사회를 맡아 곡 해설을 한다.

이지영 씨를 비롯해 팬플룻 연주자 김창균 씨, 기타리스트 이준호 씨로 구성된 솔라앙상블 팀은 영화 ‘시네마 천국’ OST 중 ‘사랑의 테마(Love theme)’를 연주한다.

멀티악기 연주자 권병호 씨, 퍼커션 연주자 김진환 씨, 기타리스트 문승찬 씨, 피아니스트 이지영 씨는 영화 ‘러브 어패어(Love Affair)’ OST 중 ‘사랑의 테마(Love theme)’를 선보인다.

또한 소프라노 정성미 씨는 ‘You raise me up’과 ‘O mio babbino caro’를, 테너 노경범 씨는 ‘지금 이 순간’과 ‘La Dona e mobile’를 열창한다.

이지영 씨는 “이번 음악회는 ‘생명의 빛을 듣다’를 주제로 하는데, 관객들은 오로라 돔 영상을 보며 음악을 감상하는 낭만적인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람은 국립과천과학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한 250명에 한해 가능하며, 입장권은 3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과천과학관(02-3677-1377)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YTN PLUS(healthpluslife@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