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맛은 기본, 인심은 덤”, 대학가 맛집 소개
Posted : 2016-07-05 17:20
YTN과 교육할인스토어가 기획한 ‘캠퍼스 24’에서는 지난 2일 오랜 기간 대학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학가 맛집’을 소개했다.

지난 4월, 수도권 내 대학생 남녀 1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문화생활 중 가장 관심 있는 것’으로 ‘맛집 찾기’가 가장 높은 비율인 42%를 차지했다.

대학가 유명 맛집들은 푸근한 인심과 맛, 저렴한 가격 등으로 인근 대학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맛은 기본, 인심은 덤”, 대학가 맛집 소개

고려대 앞에는 30여 년간 학생들에게 맛집으로 인정받은 ‘ㅊ’ 닭요리 전문점이 인기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닭오닭’으로 닭갈비와 오도독뼈, 닭 곱창 등을 섞어 만들었다.

숙명여대 인근에 있는 ‘ㄸ’ 스파게티 전문점은 개성과 특색 있는 음식으로 여학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곳 점주는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맛과 양을 위한 트렌드를 조사하고 각종 신메뉴를 개발한다.

“맛은 기본, 인심은 덤”, 대학가 맛집 소개

이번 방송에 출연한 맛 칼럼니스트 유지상 씨는 “이화여대 부근에 주먹밥 집, 성신여대 앞 삼겹살 무한 리필 생고기 집을 추천한다”며 “오늘날 많은 대학가 식당들의 ‘후다닥 한 끼’식 몰개성이 아쉽고 오랜 전통과 개성을 가진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야 한다”고 말했다.

‘캠퍼스24’는 YTN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30분에 방송되며, 재방송은 YTN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YTN PLUS (healthpluslife@ytnplus.co.kr), 사진 교육할인스토어 제공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