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 이끈다

타이탄플랫폼,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 이끈다

2016.04.12. 오후 7: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타이탄플랫폼,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 이끈다
AD
소프트웨어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인 타이탄플랫폼은 YT엔터테인먼트와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K-POP EXPO in JEJU)’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이탄플랫폼은 오는 5월 13일부터 19일까지 제주도에서 열리는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에 참가한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인터뷰 영상 등을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인 ‘윈벤션’에 담을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와 행사 총감독을 맡은 심용태 YT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정원수 공동대회장, 정재훈 집행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에서 수요가 높은 K-POP 콘텐츠들을 윈벤션 사용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플랫폼으로서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4년에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에서는 국내 아이돌의 개막 공연과 실력파 밴드들의 판타스틱 락 페스티벌, 힙합·비보이 공연, 스타 사인회, 성인가요 효도 공연 등이 열린다.

또한 ‘천혜의 경관 제주에 쉬고, K-POP을 通해 세계와 함께 놀아랏!’을 주제로 제주종합경기장과 한라체육관 등 제주도 주요 지역에서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YTN PLUS (healthpluslife@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