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오픈마켓 플랫폼 ‘윈벤션’ 체험단 모집

타이탄플랫폼, 오픈마켓 플랫폼 ‘윈벤션’ 체험단 모집

2016.03.16. 오후 1: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소프트웨어 플랫폼 서비스 기업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은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켓 플랫폼 ‘윈벤션(www.winvention.com)’에 영상을 직접 올리고 홍보하는 윈벤션 체험단 ‘WinGs(Winvention Generations) 1기’를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하루 평균 200명 이상의 방문자를 가진 블로거가 대상이며 모두 100명의 윈벤션 체험단을 뽑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블로거들은 온라인 리뷰 전문 사이트인 위드블로그(www.withblog.net)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WinGs’는 다음 달 14일까지 약 3주 동안 ‘생활의 꿀 Tip’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이 알고 있는 노하우나 기발한 아이디어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윈벤션에 2개 이상 업로드하고 본인의 SNS 채널에 등록해야 한다.

선정된 100명의 ‘WinGs’에게는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내부 심사를 통해 윈벤션 전속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타이탄플랫폼은 “오픈 초기인 윈벤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용자들이 윈벤션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체험단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앞으로 체험단 모집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TN PLUS (healthpluslife@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