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비주얼 맛집’ BL 웹드라마 ‘플로리다반점’ 포스터 공개

실시간 주요뉴스

패션&뷰티

'비주얼 맛집’ BL 웹드라마 ‘플로리다반점’ 포스터 공개

2021년 08월 24일 13시 22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비주얼 맛집’ BL 웹드라마 ‘플로리다반점’ 포스터 공개
SNS 핫플레이스인 루프탑 중식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이루어지는 BL 웹드라마 ‘플로리다반점’이 다음 달 방영을 앞두고 있다.

지난 달, 유환(은규 역), 차우민(해원 역), 문강혁(지수 역), 서울라이트 제제(하진 역)와 준(서혁 역)의 배우 라인업이 공개되자마자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예 배우들로 신선함과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전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서 해원(차우민)은 은규(유환)를 뒤에서 껴안으며 미소를 짓고 있다. 해원은 서울에 갓 상경한 20살로, 플로리다반점의 새로운 알바생으로 일하게 되면서 플로리다반점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핑크빛의 포스터로 짐작할 수 있듯 연애 세포를 자극할 달달한 로맨스와 함께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는 배우와 침샘 자극하는 음식들까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더한다.

‘위시유 (Wish You):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 ‘류선비의 혼례식’을 연달아 성공적으로 선보인 무빙픽쳐스컴퍼니와 이모션스튜디오는 세 번째 작품으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한류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BL’ 장르의 웹드라마를 활발히 제작하고 있는 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작품은 어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플로리다반점’은 오는 9월 24일에 ‘아이돌 로맨스’ 앱을 비롯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