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I am still beautiful(아임 스틸 뷰티풀)’ 브랜드 론칭

황보, ‘I am still beautiful(아임 스틸 뷰티풀)’ 브랜드 론칭

2021.07.08. 오전 10: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황보, ‘I am still beautiful(아임 스틸 뷰티풀)’ 브랜드 론칭
AD
황보가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 받고 있는 황보가 패션,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황보는 “If not now when(지금 아니면 언제)”이 인생의 모토라고 칭할 만큼 항상 이 문구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달아 왔다. ‘I am still beautiful(아임 스틸 뷰티풀)’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언제, 어디에서나 당당한 모습으로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표현하자는 마음으로 황보가 만든 슬로건이다.

특히 이번 뷰티 브랜드는 평소 콜라비를 즐겨 먹으면서 그 효능을 알게 된 황보가 화장품 기획부터 제품 개발, 마케팅, 디자인, 브랜드 론칭까지 직접 나섰다. 콜라비 크림은 ‘If not now when cream(지금 아니면 언제 크림)’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며, 콜라비 추출물 100,000ppm을 넣어 강력한 수분 저장 효과를 발휘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고, 바를수록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 수분 보습막을 생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황보, ‘I am still beautiful(아임 스틸 뷰티풀)’ 브랜드 론칭

금일(8일) 한남동 트렌드바이미 매장에서 아임스틸뷰티풀 론칭 행사를 진행하며, 향후에도 콜라비를 활용한 친환경 화장품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황보는 2000년 샤크라로 데뷔, 샤크라 활동을 마친 뒤에도 다양한 방송에서 예능인으로서 활약하며, 현재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패셔너블하고 힙한 패션으로 20, 30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며, 그는 드럼, 바이크, 보트, 농구, 스케이트보드 등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아끼지 않으며 보는 이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