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동산’ 모델들의 예능감·반전매력 폭발! 시즌 2 기대해

‘멋동산’ 모델들의 예능감·반전매력 폭발! 시즌 2 기대해

2021.02.03. 오전 11: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멋동산’ 모델들의 예능감·반전매력 폭발! 시즌 2 기대해
AD
패션 무규칙 종합 트렌드 리얼리티 ‘멋동산’이 2일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멋동산’은 YG 케이플러스 9인 모델 김기범, 김설희, 신용국, 엄예진, 여연희, 김현우, 배윤영, 박경진, 한슬과 함께 하는 패션 콘텐츠로, 패알못 심폐 소생을 위해 컨설팅 대결을 펼치고, 베스트와 워스트 드레서를 찾는 등 미션들을 수행하는 무규칙 종합 트렌드 리얼리티다.

10화에서 10, 20, 30대 시대별로 유행했던 패션을 알아보는 ‘패션 라떼’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30대팀의 여연희와 박경진은 당시 미니 홈피를 강타했던 반윤희 스타일링과 저지 패션을 완성했고, 배윤영과 김현우는 걸그룹 에프엑스가 유행시켰던 테니스 스커트와 돌청 스키니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YG 케이플러스 10대 모델 조민성, 박예진이 깜짝 등장해 상큼 발랄한 분위기와 풋풋한 에너지를 더했다.

YG 케이플러스 모델들은 ‘멋동산’을 통해 숨겨진 예능감은 물론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을 아낌 없이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소 황당한 장소인 동묘 시장, 인왕산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재미있게 미션을 수행하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기상천외한 벌칙도 재미있게 즐기며 각자 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YG 케이플러스 관계자는 “멋동산을 통해 모델들의 꾸밈 없는 유쾌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YG 케이플러스 모델들이 더욱 활약할 수 있게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모델들의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멋동산’은 THE K-POP과 YG KPLUS TV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