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하하X배윤영X레디, 새 예능 '미션인싸이더'로 뭉쳤다! 29일 첫 방송

실시간 주요뉴스

패션&뷰티

하하X배윤영X레디, 새 예능 '미션인싸이더'로 뭉쳤다! 29일 첫 방송

2020년 10월 27일 17시 49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하하X배윤영X레디, 새 예능 '미션인싸이더'로 뭉쳤다! 29일 첫 방송
'인싸'들이 총집합한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지난 26일 '미션인싸이더' 측은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션인싸이더'는 최고의 인싸 크리에이터들과 MC가 틱톡 영상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예고편에서는 X세대로 태어났지만 Z세대의 감성을 즐기며 이제는 유튜브와 틱톡까지 장악한 인싸 하하와 세계 모델 랭킹 50위권, 동양인 최조 보그 표지 모델까지 섭렵한 모델계의 인싸 배윤영, 힙합씬 최고의 패셔니스타,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레디가 MC를 맡아 한치의 양보 없는 경쟁을 예고했다.

또 인형 같은 외모를 가진 틱톡 대표 크리에이터로 63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리나대장님과 모델 겸 트렌디한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김스테파니헤리, 최근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안무에 참여하며 활약한 '대세 중의 대세' 아이키와 힙한 댄서로 불리는 차루하가 등장해 인싸들의 미션 수행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제작진은 "'미션인싸이더'는 휴대전화 속에서 단 15초의 만남이 전부였던 틱톡커와 MC들이 보여주는 컬래버레이션을 바탕으로 한다. 그들에게 주어진 네 개의 챌린지 미션들을 짧은 시간 안에 '간단하고 신박한' 영상을 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를 안길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안겼다.

YG 케이플러스와 콴엔터테인먼트, 프리콩가 제작하는 '미션인싸이더' 1회는 오는 29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