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519명| 완치 13,543명| 사망 303명| 검사 누적 1,613,652명
여심올킬! 정효준의 훈훈한 웹드라마 ‘씬넘버파란’ 대본 인증샷
Posted : 2020-03-09 13:17
여심올킬! 정효준의 훈훈한 웹드라마 ‘씬넘버파란’ 대본 인증샷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정효준의 ‘씬넘버파란’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효준은 웹드라마 ‘씬넘버파란’ 대본을 들고 살짝 미소를 지은 채 훈훈함이 가득 넘치는 인증샷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8일 종영한 웹드라마 ‘씬넘버파란’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복학생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파란만장한 대학 생활과 공감 백배 캠퍼스 라이프를 보여줬다.

극 중 정효준은 수학과 3학년으로 학교에 막 복학해 외로운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기윤수 역을 맡았다. 첫눈에 반한 최봄이와의 달콤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영화감독이 되기로 마음을 먹고 영화 제작 프로젝트를 시도한다. 사랑의 최선을 다하는 순정파로 복잡미묘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한편, YG 케이플러스 전속 모델 정효준은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웹드라마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여행담’, ‘짝사랑 전세역전’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현재 차기작품을 준비 중이며, 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공=YG 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