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고생한 안은진 드디어 발견...애절한 재회

'연인' 남궁민, 고생한 안은진 드디어 발견...애절한 재회

2023.10.20. 오후 1: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연인' 남궁민·안은진 씨가 드디어 재회한다.

오늘(20일) MBC 드라마 '연인' 측은 유길채(안은진 분)를 발견한 이장현(남궁민 분)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이장현은 매우 놀란 듯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그 앞에 초록 저고리를 입은 한 여인의 뒷모습이 어렴풋이 보인다. 이장현이 발견한 조선 여인이 바로 유길채였다. 힘들어 보이는 유길채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20일 방송하는 13회에서 드디어 이장현과 유길채가 재회한다. 운명의 장난처럼 몇 번이고 엇갈렸던 두 사람이 어떻게 재회하게 되는지 주목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재회는 극 전개에 매우 중요한 장면이다.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모든 에너지를 쏟아내, 폭풍처럼 몰아치는 감정을 담아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13일 '연인'이 파트2로 돌아왔다. 파트1 종영 후 5주 공백 끝에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 서사가 다시 막을 올린 것. 심양에서도 두 사람은 몇 번이고 엇갈리듯 스쳤다.

그러던 중 12회 말미, 이들이 다시 한번 운명처럼 같은 공간에 서게 됐다. 포로들 사이에서 죽을 힘을 다해 달리는 유길채, 멀리서 도망치는 조선 여인을 발견하고 눈이 커진 이장현. 그 순간 새 인물 각화(이청아 분)가 유길채에게 활을 겨눴다. 과연 이장현이 유길채를 알아본 것인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