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박칼린, '미스트롯3' 새 마스터 합류...올 겨울 방송

김연우·박칼린, '미스트롯3' 새 마스터 합류...올 겨울 방송

2023.10.19. 오전 10: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연우·박칼린, '미스트롯3' 새 마스터 합류...올 겨울 방송
김연우 씨(왼쪽)와 박칼린 씨 [디오 뮤직, 포킥스엔터테인트먼트 제공]
AD
가수 김연우 씨와 음악감독 박칼린 씨가 '미스트롯3' 마스터 군단에 합류했다.

TV CHOSU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측은 오늘(19일) 새 마스터 군단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김연우 씨와 박칼린 씨가 새로운 트로트 여제 탄생에 지원 사격을 한다. 두 사람이 어떤 관점에서 트로트를 심사할지 시선이 쏠린다.

김연우 씨는 "평소 애정을 가지고 응원하던 프로그램에 마스터로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이번 시즌엔 또 얼마나 끼가 넘치고 실력이 뛰어난 참가자분들이 나오실지 벌써 기대가 된다. 시청자분들도 이번 시즌 많이 기대해 주시고 또 다른 스타의 탄생을 다 같이 응원해 주시고 즐겁게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박칼린 씨는 "뛰어난 실력자들이 참가했다는 이야기를 들어 무대를 볼 생각에 기대가 크다"라면서 "엄청 재미있을 것 같고, 귀호강 할 준비하고 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혀 기대를 더했다.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으로 트로트 광풍을 일으킨 TV CHOSUN은 그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더 큰 스케일과 진화된 '미스트롯3'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제작진은 "오디션 심사 끝판왕인 김연우와 박칼린 마스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트로트를 넘어 한국 대중예술계에 조예가 깊은 두 마스터의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심사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