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The Alchemist' 첫 공연 성료...본격적인 항해 시작

라포엠, 'The Alchemist' 첫 공연 성료...본격적인 항해 시작

2023.03.27. 오전 10:4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라포엠, 'The Alchemist' 첫 공연 성료...본격적인 항해 시작
AD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25~26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라포엠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지난 8일 발표한 미니앨범 'The Alchemist'의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투어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번 공연에서 신곡 'Find The Light(파인드 더 라이트)'로 오프닝을 연 라포엠은 타이틀곡 'The Fire(더 파이어)'와 선공개 곡 '닻 (Anchor)'을 포함해 미니앨범 'The Alchemist'에 수록된 신곡 무대들을 모두 공개했다. 밴드 셋으로 편곡된 꽉 찬 사운드와 조명, 레이저 등의 고퀄리티 무대 연출은 공연 몰입도를 높였다는 반응이다.

소속사 측은 "OST, 뮤지컬 넘버, 팝, 가요 등 모든 장르를 오가는 멤버들의 개인 무대도 펼쳐졌다. 뿐만 아니라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여러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다채로운 무대들과 블랙핑크, 아이브 등 걸그룹 메들리를 라포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라고 전했다.

공연 막바지에는 오는 29일 데뷔 1000일을 앞둔 라포엠이 팬들과 미리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곡을 앞두고 라포엠은 "이렇게 공연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다.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이 좋은 것 같다. 서울 공연은 아쉽게 마무리되지만, 앞으로 많은 공연이 남아있다.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라뷰(공식 팬클럽 명)와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매 순간이 놀라움의 연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