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주년’ 스트레이 키즈, 축전 메시지→스페셜 라이브도 진행

‘데뷔 5주년’ 스트레이 키즈, 축전 메시지→스페셜 라이브도 진행

2023.03.27. 오전 10: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데뷔 5주년’ 스트레이 키즈, 축전 메시지→스페셜 라이브도 진행
AD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5주년을 맞이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5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추억을 쌓았다. 이에 팬들을 위한 5주년 축전 이미지, 유튜브 스페셜 라이브, 자체 예능 버라이어티 'SKZ CODE'(스키즈 코드), 프리 데뷔곡 'Hellevator'(헬리베이터) 안무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날 0시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멤버 8인이 축전을 통해 전한 메시지가 공개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또한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깜짝 스페셜 라이브도 진행했다.

25일 오후 3시 25분 스트레이 키즈 자체 예능 콘텐츠 'SKZ CODE'의 새로운 시리즈 '사실은 내가 데뷔 5주년을 맞은 아이돌!?' 2편을 공개했다. 그동안의 활동을 돌아볼 수 있는 게임 아이템부터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멤버들의 예능감도 고스란히 담겼다.

한편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글로벌 활동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

오는 2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ABC의 대표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첫 출연해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 타이틀곡 'MANIAC'(매니악)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