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쏠리는 관심...'나는 솔로' 8기 현숙, 팬미팅 개최→과거 인터뷰도

[Y이슈] 쏠리는 관심...'나는 솔로' 8기 현숙, 팬미팅 개최→과거 인터뷰도

2022.07.13. 오후 2: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나는 솔로' 8기 현숙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현숙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팬미팅! 저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하고 궁금하고 뵙고 싶어서 자리를 마련합니다. 와주셔서 자리 빛내주실거죠? 저번에 댓글로 신청해주신 분들 아래 맞나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팬미팅 초대장이 게재돼 있다. 자신이 운영하는 한의원에서 개최되며 행사 구성안이 담겨 있다. 티타임, 사진 찍기가 있으며 현숙과 팬들이 함께 하고 싶은 것 해보는 시간이 있다. 현재 게시된 초대장에는 기재가 안돼 있으나 처음 게시됐던 초대장에는 참가비가 있어 유료 팬미팅 논란으로 번지는 듯 했다. 이 부분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현숙의 이같은 행보가 눈에 띄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그는 SBS플러스-ENA플레이 '나는 솔로' 방송 출연 당시 별다른 활약 없이 존재감을 보이지 않았다. 커플 성사 실패는 물론 방송 분량 역시 적었다.

그러나 방송 직후 현숙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나는 솔로' 출연진들과 찍은 인증샷을 보여주며 활발한 인맥 관리에 나섰다. 특히 자신의 한의원에서 만남을 갖고 인증샷을 가지는 등의 모습에 일부 누리꾼들은 방송 출연 이유가 홍보였냐며 비판하고 있다.

또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현숙이 과거 방송국 뉴스에 출연했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현숙은 대학 시절 전공 관련 인터뷰하는 모습으로 방송 출연했다. 이처럼 현숙은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더 큰 관심을 사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출처 = SBS '나는 솔로' 방송 캡처']

YTN star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