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팬들이 꼽은 레전드 20편, MBC M 특집 편성

'무한도전' 팬들이 꼽은 레전드 20편, MBC M 특집 편성

2021.08.25. 오후 4: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무한도전' 팬들이 뽑은 최고의 에피소드 20편이 MBC M을 통해 독점 방송된다.

MBC M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팬들의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20편을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29일까지 특집 편성한다.

'무도 팬들이 뽑은 최고의 에피소드 TOP20'은 '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 팬페이지인 '이토뭐'에서 MBC와의 협업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7일부터 18일 이틀간 진행한 '가장 애정하는 무한도전의 에피소드는?'에 관한 설문조사에 관한 답변으로 '무한도전' 팬들이 직접 선정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에피소드 TOP20이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속 유 본부장과 정과장의 재회로 '무한도전' 팬들의 추억을 자극했던 '무한상사' 편이 최고의 에피소드 1위로 선정됐다.

수많은 유행어와 드립이 탄생한 '짝꿍' 특집이 2위, 1분에 한 번씩 웃음이 터진다는 '죄와 길' 특집은 3위로 선정됐으며, '무한도전' 역대 최고의 상황극 '명수는 12살'부터 '텔레파시' '소문난 칠공주' '오호츠크해' 특집 등 팬들의 사랑을 받은 수 많은 레전드 에피소드들이 포함돼 있다.

[사진제공 = MBC M]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