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퀴즈쇼 '퀴즈몬' 론칭, 하하·채연·이윤아 MC 낙점

SBS 새 퀴즈쇼 '퀴즈몬' 론칭, 하하·채연·이윤아 MC 낙점

2021.05.21. 오후 4: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국내 최초 초등중심 부모동반 퀴즈쇼가 온다.

SBS 새 교양프로그램 '서바이벌 가족 퀴즈쇼 퀴즈몬!'(이하 '퀴즈몬')은 6월 3일 오후 5시 50분 첫 방송된다.

아이들의 잠재된 재능을 깨우며 가족과 함께 퀴즈를 푸는 '퀴즈몬'은 매회 6명의 아이들과 엄마, 아빠, 조부모, 친척 등 가족이 함께 출연해 한팀으로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나가는 초등중심 부모동반 퀴즈쇼다.

'퀴즈몬'이라는 타이틀은 퀴즈 몬스터의 줄인 말로, 괴물같이 어마 무시하게 대단한 아이들이 문제를 물리치며 최강 몬스터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리겠다는 뜻을 담았다. 총 5라운드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라운드마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특별히 초대된 유명 게스트들이 '쌤몬'으로 출연하기도 한다.

퀴즈쇼 MC에 처음 도전하는 하하는 불꽃 열정 장착하고 퀴즈몬을 이끄는 '마스터몬'으로 출연한다. 3남매 베테랑 아빠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며 어린 출연자들을 편안하게 이끌어줄 것이다.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 '보니하니'의 하니 채연은 마스터몬과 함께 위기에 빠진 아이들을 구해줄 '힌트몬'으로 출격한다. 지성과 미모 그리고 모성애를 겸비한 '엄마운서' 이윤아 아나운서가 어려운 퀴즈도 쉽게 설명해주는 '풀이몬'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매회 우승자는 최종 왕중왕전에 출전할 자격이 주어지고 100만원의 장학금과 퀴즈몬의 이름으로 학교 도서관에 도서 200권을 기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우승자는 다음 회 우승자와 마지막 라운드를 겨뤄 최대 3연승까지 이어나갈 수 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