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YG엔터 지드래곤·제니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YG엔터 지드래곤·제니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

2021년 02월 24일 11시 24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YG엔터 지드래곤·제니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
빅뱅 지드래곤(권지용·지디)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은 입장을 내놓았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주로 지드래곤이 사는 한남동 고급빌라다. 이곳은 독립 주차 시스템으로 개인 승강기를 이용해 집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제니는 자신의 카니발을 빌라에 등록했다.

이 매체는 "제니 어머니도 지디와의 교제를 알고 있다"라고 했다.

제니는 2012년 지드래곤의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2013년에는 지드래곤의 '쿠데타' 타이틀곡 '블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후 두 사람은 YG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방문하거나 SNS 라이브에 등장하는 등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006년 빅뱅으로 데뷔한 지드래곤은 2019년 10월 전역 후 지난해 3월 YG엔터테인먼트와 3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새 앨범 작업 중이다.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 그룹으로서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최근 온라인 콘서트 '더 쇼'를 성공리에 마쳤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