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열혈사제' 이명우PD, 드라마 제작사 설립...김수현·차승원과 신작(공식)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열혈사제' 이명우PD, 드라마 제작사 설립...김수현·차승원과 신작(공식)

2021년 01월 07일 11시 14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열혈사제' 이명우PD, 드라마 제작사 설립...김수현·차승원과 신작(공식)
이명우 감독이 김수현, 차승원과 함께 새 작품으로 돌아온다.

드라마 ‘열혈사제’, ‘귓속말’, ‘펀치’, ‘편의점 샛별이’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작품성과 흥행, 모두에서 믿고 보는 브랜드로 자리 잡은 ‘스타 PD’ 이명우 감독이 김수현, 차승원과 함께 ‘그날밤’(극본 권순규)으로 돌아온다.

특히 이번 작품은 이명우 감독이 회사 설립에 참여한 드라마 제작사 더스튜디오엠(THE STUDIO M)의 첫 번째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날밤’은 더스튜디오엠과 초록뱀미디어, 그리고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가 함께 공동으로 제작한다.

‘그날밤’은 인기 영국 드라마 ‘크리미널 저스티스’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크리미널 저스티스’는 영국 BBC에서 첫 방영 이후 공감대를 이루는 이슈와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으로 큰 반향과 인기를 얻었다. 이미 미국, 인도 등 해외 여러 나라를 통해 리메이크된 ‘크리미널 저스티스’는 각국의 리메이크 작품들 역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검증된 스토리 라인과 작품마다 신드롬급 흥행을 이끌어온 이명우 감독을 비롯하여 최고의 제작진들이 참여한 ‘그날밤’은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존재감과 연기력을 겸비한 최고의 투톱 배우 김수현과 차승원의 합류가 확정되며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2021년 상반기 촬영에 돌입, 하반기 방송 예정인 ‘그날밤’은 이명우 감독의 이전작인 ‘귓속말’, ‘펀치’에서 보여줬듯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명우 감독 특유의 묵직한 장르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스튜디오엠(THE STUDIO M)은 ‘그날밤’을 시작으로, 풍부한 제작경험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작가뿐만 아니라 기획력과 제작력을 갖춘 연출자를 발굴하며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를 비롯한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사업자들의 국내 진출이 확대되어 제작시스템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제작 전반을 효율적으로 진두지휘하는 연출의 역할이 더욱더 부각되고 있어 더스튜디오엠(THE STUDIO M)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더스튜디오엠]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