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지니가 된 규현"…'신서유기7', 하이라이트 공개에 폭소만발
Posted : 2019-10-19 13:58
"지니가 된 규현"…'신서유기7', 하이라이트 공개에 폭소만발
'신서유기7'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 첫 시즌을 선보인 이후 4년여간 여섯번의 시즌이 모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리얼막장 모험활극'이라는 태그라인처럼 출연진들의 찰떡 케미와 이들이 맞닥뜨리는 예상할 수 없는 사건들이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신서유기7'은 국내를 배경으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한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신서유기' 레전드 장면들을 모두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첫 티저 영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대환장 분장쇼부터, '송가락'을 탄생시킨 송민호의 코끼리 코 게임, 고깔게임과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 바 있는 고요 속의 외침과 인물 퀴즈 등이 담겨 있는 것.

특히 지난 시즌 인물퀴즈에서 오답으로 많은 명장면을 만들어낸 바 있는 피오의 일취월장한 퀴즈 실력이 재미를 더한다. 또 램프요정 지니로 변신한 규현, '신서유기'의 마스코트인 묘한이 캐릭터로 변신한 강호동의 모습 등은 과연 이번 시즌 멤버들이 어떤 분장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신서유기7'은 오는 25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tv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