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절친 보아와 알콩달콩 사파리 데이트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절친 보아와 알콩달콩 사파리 데이트

2019.06.06. 오전 11: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절친 보아와 알콩달콩 사파리 데이트
AD
가수 유노윤호가 놀이동산 사파리에서 보아와 꿀 떨어지는 데이트를 즐긴다.

오는 7일 방송을 앞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에서는 십년지기 절친 보아의 동심을 채워주기 위해 유노윤호가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이날 유노윤호는 절친 보아에게 은혜를 갚는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그는 이른 아침부터 각종 요리 재료들을 직접 손질하며 나들이 준비에 정성을 쏟는다. 서둘러 단장을 마치고 길을 나선 그는 연신 노래를 흥얼거리며 설레해 보는 이들마저 미소짓게 한다고.

둘만의 첫 여행길에 오른 두 사람은 실제 연인 사이를 능가하는 달달한 케미를 예고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환한 미소로 그를 맞이하는 보아를 자연스럽게 포옹함은 물론, 내리막길에선 보아가 넘어지지 않도록 팔짱을 끼고 걷는 등 친구인지 연인인지 모를 다정함의 정점을 찍는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두 절친은 때아닌 인지도 굴욕에도 의연하게 반응,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세상 편한 데이트를 만끽한다. 보아는 초등학생들이 자신을 'SM 사장'으로 알고 있다며 푸념하는가 하면 유노윤호는 지나가던 아이에게 호기롭게 인사를 건네지만, 일순간 아이가 얼어붙어 당황해 마지않는다고.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M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