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유재석·정우성·남희석·박휘순 등…사전투표 참여한 ★

[Y이슈] 유재석·정우성·남희석·박휘순 등…사전투표 참여한 ★

2018.06.08. 오후 1: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유재석·정우성·남희석·박휘순 등…사전투표 참여한 ★
AD
스타들의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이어지고 있다.

방송인 유재석, 박경림은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주민센터에서 투표를 마쳤다. 사전투표를 위해 투표소를 찾은 두 사람은 현장 취재에 나선 YTN Star 카메라에 포착됐다.

다른 스타들의 사전투표 인증샷도 이어지고 있다. 배우 정우성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도장이 찍힌 손등과 함께 셀카를 찍어 사전투표를 인증했다. 손으로 살짝 가려진 얼굴에도 '잘생김'이 묻어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희석은 자신의 SNS에 "숙제 끝! 고1 수학 시험 때처럼 찍음 #선거 #투표인증 #투표완료"라는 문구와 함께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613 투표하고웃자' 캠페인 티셔츠를 입은 남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개그맨 박휘순도 투표티셔츠를 입고 사전투표에 임했다. 박휘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사전투표 하고 왔어요. 우리의 행복 우리가 만들어봐요. 사전투표 6월 8~9일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가능하다 합니다"라고 독려했다.

지석진도 사전투표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선거일에 바쁘신 분들은 꼭 사전투표기간에 소중한 한 표 행사하세요! 귀중한 한표가 대한민국을 더욱더 건강하게 만들어요!! 대한민국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이외에도 배우 손현주, 방송인 오상진, 아이돌그룹 위키미키, 모모랜드, 아스트로 등이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한편 6.13 전국 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는 6월 8일~9일 이틀간 진행되며 전국 3,512개 투표소에서 별도의 신고 없이 신분증만 가지고 가면 어디서나 투표할 수 있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twk557@ytnplus.co.kr), 스타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