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우주소녀, 첫 공식 팬클럽 창단식 성료…'팬바보 입증'

실시간 주요뉴스

우주소녀, 첫 공식 팬클럽 창단식 성료…'팬바보 입증'
걸그룹 우주소녀가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성료하며 팬사랑을 증명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우주소녀 공식 팬클럽 우정 1기 창단식 '우쭈 파티-웰컴 투 우주소녀(UZZU PARTY-WELCOME TO WJSN)'를 개최했다.

이날 우주소녀는 최근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와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2'에서 선보인 '잘부탁드립니다'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팬들의 열렬한 환호로 응답했으며 보나, 은서가 스페셜 MC를 맡아 창단식을 이끌었다.

첫 팬클럽 창단식인 만큼 우주소녀와 팬들이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먼저 멤버들이 사전에 공개한 애장품 찾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보나팀과 은서팀으로 나뉘어 팀별 빙고 대결이 펼쳐졌으며, 귀여운 매력을 확인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들의 스페셜 무대도 펼쳐졌다. 엑시, 설아, 수빈, 다원, 다영, 연정이 보컬라인으로 뭉쳐 '쏘리(Sorry)'를 들려줬으며, 보나, 루다, 은서, 성소, 여름이 노래에 맞춰 퍼포먼스 무대를 준비해 무대 장악력을 자랑했다.

또 '텔미(Tell Me)+지(GEE)+미스터', '블로우(BLOW)+링 디 알람(RING THE ALARM)' 등 팬들이 다시 보고 싶어하는 이전 스페셜 무대도 다시 펼쳐졌다. 우주소녀는 깜짝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이어 우주소녀는 팬들을 향한 진심을 끝말잇기 편지를 통해 담아 냈으며, 멤버들의 부모님의 음성 메시지가 깜짝 공개돼 모든 멤버들이 눈물 바다를 이루기도 했다.

우주소녀, 첫 공식 팬클럽 창단식 성료…'팬바보 입증'

우주소녀는 팬클럽 창단식을 맞아 미공개곡인 '2월의 봄'을 깜짝 공개하며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앙코르 무대로 '설레는 밤', '이층침대' 까지 마친 우주소녀는 "오늘 정말 잊지 못할 시간들을 만들었다"며 감격스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현재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 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