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려진 시간' 스틸 공개…장발도 아름다운 강동원

'가려진 시간' 스틸 공개…장발도 아름다운 강동원

2016.10.06. 오전 1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강동원이 장발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영화 '가려진 시간' 측은 오늘(6일) 강동원의 순수한 변신과 신예 신은수의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스틸 10종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단 며칠 만에 어른이 돼 나타난 성민(강동원 분)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소녀 수린(신은수 분)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화노도로 이사온 후 항상 혼자였던 수린과 그런 수린에게 먼저 다가와 친구가 되어준 어린 성민이 둘만의 아지트에서 다정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풋풋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감성을 자극한다.

한 의문의 실종사건 이후 '가려진 시간'을 지나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으로 분한 강동원이 불안한 눈빛으로 주위를 살피고, 몸을 웅크린 채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은 비밀을 가진 성민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무엇보다 강동원의 스타일 변신도 눈길을 끌었다. 스틸사진 속 강동원은 귀를 덮는 길이의 장발머리로 하고 있다. 소화하기 어려운 스타일도 완벽한 미모로 거뜬히 소화해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그런 성민을 믿어주는 유일한 소녀 수린이 그를 직접 돌보며 곁을 지켜주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누구도 믿어주지 않았던 둘만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배경이 되는 섬, 성민과 수린의 숲 속 아지트와 벽에 그려진 그림 등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장치들은 '가려진 시간'만의 감성을 더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한편 '가려진 시간'은 11월 개봉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주)쇼박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