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제12회 민주당 대표의원에 안광률(시흥1) 의원이 당선됐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오늘(22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제12대 당선인 144명 가운데 143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를 진행해 안 의원을 대표의원으로 선출했습니다.
안 의원은 "추미애 경기도지사 당선인과 함께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새로운 경기도의 길을 열어야 하는데 그 책임을 누구보다 무겁게 짊어지겠다"고 말했습니다.
의장 후보로는 남종섭(용인3) 의원이 단독 출마해 민주당이 다수인 제12대 경기도의회 의장으로 사실상 확정됐습니다.
경기도의회는 다음 달 7일 본회의를 열고 의장을 선출할 예정입니다.
YTN 최기성 (choiks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민주당은 오늘(22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제12대 당선인 144명 가운데 143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를 진행해 안 의원을 대표의원으로 선출했습니다.
안 의원은 "추미애 경기도지사 당선인과 함께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새로운 경기도의 길을 열어야 하는데 그 책임을 누구보다 무겁게 짊어지겠다"고 말했습니다.
의장 후보로는 남종섭(용인3) 의원이 단독 출마해 민주당이 다수인 제12대 경기도의회 의장으로 사실상 확정됐습니다.
경기도의회는 다음 달 7일 본회의를 열고 의장을 선출할 예정입니다.
YTN 최기성 (choiks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