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아파트에서 화재...주민 수십 명 대피
전체메뉴

청주 아파트에서 화재...주민 수십 명 대피

2019.10.24. 오후 4: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오늘 오후 2시쯤 충북 청주시 신봉동에 있는 아파트 4층에서 불이 나 3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집 안에 있던 83살 A 씨가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옮겨졌고, 주민 수십 명이 대피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성우 [gentlelee@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