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캐러거가 선정한 EPL 베스트 11에 '손흥민 포함'

제이미 캐러거가 선정한 EPL 베스트 11에 '손흥민 포함'

2021.05.11.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제이미 캐러거가 선정한 EPL 베스트 11에 '손흥민 포함'
Skysports
AD
게리 네빌과 제이미 캐러거가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 11을 선정했다. 토트넘 홋스퍼 공격수 손흥민은 제이미 캐러거가 선정한 이번 시즌 베스트 11에 포함됐다.

10일, 스카이스포츠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수비수 게리 네빌과 리버풀 출신 수비수 제이미 캐러거가 각각 선정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을 발표했다. 두 레전드가 뽑은 베스트 11 가운데 총 6명의 선수가 서로 일치했다. 후벵 디아스(맨시티), 루크 쇼(맨유), 해리 케인(토트넘), 브루노 페르난데스(맨유), 케빈 데 브라이너(맨시티), 필 포든(맨시티)를 공통으로 뽑았다.

개리 네빌은 위 6명에 멘디(첼시), 카일 워커(맨시티), 해리 매과이어(맨유), 귄도간(맨시티), 래시포드(맨유)를 더해 베스트 11을 선정했다. 반면 캐러거는 마르티네스(아스톤빌라), 쿠팔(웨스트햄), 스톤스(맨시티), 캉테(첼시), 손흥민(토트넘)을 베스트 11에 포함했다.

네빌과 캐러거 모두 이번 시즌 최고의 선수로 맨시티의 후벵 디아스를 뽑았다. 디아스는 2020년 9월 벤피카에서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하면서 6년 계약을 맺었다.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를 안정시키며 팀의 1위 독주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어 네빌과 캐러거 모두 이번 시즌 최고의 감독으로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를 선정했다.

네빌은 최고의 이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카바니를, 캐러거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슈첵을 선정했다.

YTN PLUS 정윤주 기자
(younju@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