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라이프 ‘쿵쿵 노래교실’ 2주년 특집 방송
Posted : 2019-09-16 17:30
YTN라이프 ‘쿵쿵 노래교실’ 2주년 특집 방송

전국 각 지역에 개설돼 있는 '노래교실'이라는 것이 있다.
주로 중장년 여성인 수강생들에게 월 만 원 정도의 '수업료'를 받고 노래를 가르쳐 준다.
2000년대 이후 성황을 이루면서 현재 5천 개가 넘는 노래교실에서 연 인원 수십 만 명이 노래를 배우는 것으로 추산된다.
가수가 되기 위해 노래를 배우는 건 아니다.
인생의 나이테만큼 쌓인 희로애락의 경험을 자신만의 노래를 통해 풀어내는 자리다.
그래서 ‘노래교실’은 사실 ‘인생교실’이다.

수천 명이 넘는 전국의 노래강사 중 '3대 천왕'으로 불리는 이가 박미현, 송광호, 김성기다.
'뉴스 밖 인생 이야기'를 전하는 YTN라이프 채널이 방송하는 '쿵쿵 노래교실'(연출 이시우, 작가 오자영, 조연출 강신욱)은 박미현, 송광호 강사가 출강하는 노래교실을 찾아가 생생한 현장을 보여주는 주간 프로그램이다.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방송가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MC는 2014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수상에 빛나는 개그맨 이동엽이다.
이동엽은 '쿵쿵 노래교실'을 통해 다시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을 들을 만큼 ‘빵빵 터트리는’ 순발력을 보여준다.
이동엽의 재치와 박미현, 송광호 강사의 찰떡 호흡을 보는 것은 이 프로그램의 큰 즐거움이지만, 누가 뭐래도 프로그램의 주인공은 '보통 동네 아주머니들'인 수강생들이다.
자신을 내려놓고 노래에 빠져 있는 이들의 표정, 그리고 프로그램 속 코너인 '쿵쿵 토크'를 통해 풀어내는 그들의 얘기를 듣고 있노라면 어느 학자나 전문가들에게서도 들을 수 없는 인생의 철학과 내공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고, 흐뭇한 웃음을 짓게 된다.

2017년 9월 방송을 시작해 이달로 100회를 맞은 ‘쿵쿵 노래교실’은 ‘천태만상’의 빅히트로 상종가를 기록하고 있는 윤수현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꾸민다. 101회와 102회는 2주년 특집으로 선경,후니용이,장민호,진해성 등이 출연하는 ‘미스터 트롯 특집’으로 방송된다.

‘뉴스 밖 인생이야기’ YTN 라이프 채널은 스카이라이프 90번, CJ 헬로 120번, LG유플러스 145번, 딜라이브 138번, 티브로드 152번, SK브로드밴드 157번, KT올레TV 159번, 현대HCN 341번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YTN라이프 ‘쿵쿵 노래교실’ 2주년 특집 방송


YTN라이프 ‘쿵쿵 노래교실’ 2주년 특집 방송


YTN라이프 ‘쿵쿵 노래교실’ 2주년 특집 방송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