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중동 전쟁으로 호르무즈 해협에 발이 묶인 우리 선박 다섯 척이 추가로 해협을 빠져나왔습니다.
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에 대기하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5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빠져나온 선박엔 한국인 선원 21명이 타고 있으며 다섯 척 가운데 목적지가 '한국'인 선박은 한 척입니다.
5척이 추가로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함에 따라 해협 안쪽에 남아 있는 우리 선박은 13척으로 줄었고, 해협 내 한국인 선원은 외국 선박에 승선하고 있는 33명을 포함해 모두 87명으로 줄었습니다.
YTN 이승훈 (shoonyi@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에 대기하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5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빠져나온 선박엔 한국인 선원 21명이 타고 있으며 다섯 척 가운데 목적지가 '한국'인 선박은 한 척입니다.
5척이 추가로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함에 따라 해협 안쪽에 남아 있는 우리 선박은 13척으로 줄었고, 해협 내 한국인 선원은 외국 선박에 승선하고 있는 33명을 포함해 모두 87명으로 줄었습니다.
YTN 이승훈 (shoonyi@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