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단독] '오토바이 치고 뺑소니' 가수 김흥국 입건...김 씨 혐의 부인

실시간 주요뉴스

사회

[단독] '오토바이 치고 뺑소니' 가수 김흥국 입건...김 씨 혐의 부인

2021년 05월 06일 12시 07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가수 김흥국 씨가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차를 몰다 오토바이를 치고 달아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YTN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뺑소니 등 혐의로 김흥국 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김 씨는 지난달 24일 오전 11시 20분쯤 서울 이촌동 한 사거리에서 SUV 차량을 몰고 정지신호에서 불법 좌회전을 하다 역시 신호를 위반한 채 직진하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들이받은 뒤 사고를 수습하지 않은 채 떠난 혐의를 받습니다.

충돌 뒤 쓰러진 30대 오토바이 운전자는 정강이가 찢어지는 등 전치 3주의 부상을 당해 병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김 씨 측은 비보호 좌회전 구역에서 좌회전할 때 오토바이가 차를 스치고 지나갔고 바로 현장을 떠나 별다른 조치를 취할 수 없었다며 뺑소니 혐의를 전면 부인했습니다.

경찰은 김 씨가 당시 음주운전을 하지는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2013년 김 씨는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서울 청담동에서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박희재 [parkhj0221@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