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2,893명| 완치 19,970명| 사망 378명| 검사 누적 2,219,162명
여당 노원구 의원들 "태릉골프장 공급부지 개발 신중"
Posted : 2020-07-30 21:57

동영상시청 도움말

정부가 수도권 주택공급 방안 가운데 하나로 태릉골프장 활용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자, 해당 지역구 여당 의원들이 신중한 검토를 촉구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고용진 의원은 자신의 SNS에 '태릉골프장의 주택공급지 선정해 관해 보고드린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고, 함께 노원구를 지역구로 둔 우원식 의원과 김성환 의원도 글을 SNS에 공유했습니다.

고 의원은 태릉골프장은 분명 보존 가치가 있는 땅이고 이곳을 녹지공원으로 만들어 더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해왔다며 그린벨트를 개발하는 것은 우리의 미래유산을 사용하는 일이기에 신중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주민 우려와 문제점에 대한 대책이 없는 상황에서 관계부처의 무리한 추진에 강한 우려를 표하고 신중한 검토를 촉구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백종규 [jongkyu8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