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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출범 10주년을 맞아 프랑스에서 새로운 고성능 라인으로 'GV60 마그마'를 공개했습니다.
현대차그룹은 GV60 마그마를 필두로 스포츠카 시장에 진출해, 오는 2030년 전체 제네시스의 판매 목표인 35만 대의 5%를 마그마로 채우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5년 한국 완성차 업체로는 처음 럭셔리카 시장에 진출한 제네시스는 8년 만에 글로벌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서면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럭셔리 브랜드로 기록됐습니다.
제네시스는 지난해 3월 향후 10년을 이끌 성장 동력으로 고성능 라인업 '마그마'를 발표하고 본격 모델 출시를 준비해왔습니다.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은 가장 제네시스가 이번에는 고성능차 분야에서 미래의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YTN 박기완 (parkkw0616@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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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은 GV60 마그마를 필두로 스포츠카 시장에 진출해, 오는 2030년 전체 제네시스의 판매 목표인 35만 대의 5%를 마그마로 채우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5년 한국 완성차 업체로는 처음 럭셔리카 시장에 진출한 제네시스는 8년 만에 글로벌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서면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럭셔리 브랜드로 기록됐습니다.
제네시스는 지난해 3월 향후 10년을 이끌 성장 동력으로 고성능 라인업 '마그마'를 발표하고 본격 모델 출시를 준비해왔습니다.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은 가장 제네시스가 이번에는 고성능차 분야에서 미래의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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