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SKT, 음성통화 없이 민원 처리..."대기 시간 감소"

[기업] SKT, 음성통화 없이 민원 처리..."대기 시간 감소"

2023.04.27. 오후 4: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SK텔레콤이 콜센터와 음성통화 없이도 민원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SKT는 자사의 고객이 SK브로드밴드와 소방청 등 콜센터에 전화하면 통화 연결 전 링크가 제공돼 대기시간을 줄이고 다양한 민원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우선 SK브로드밴드, 소방청과 협업해 서비스를 선보였고, 앞으로 제휴 기업과 기관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