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담서비스 도입

[기업]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담서비스 도입

2022.06.22. 오후 4: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삼성전자가 초고가 주방가전인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제품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이 서비스는 제조에서 설치, AS까지 모든 단계에서 한 차원 높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제품 이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와이파이로 제품의 동작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이상이 발생하면 알림을 보내거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