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2분기 1조 1,808억 원의 매출을 올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5%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67% 줄어든 362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온라인 채널 매출이 약 60% 증가했지만,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면세점과 백화점, 로드숍 등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감소한 6,567억 원이고 해외 매출은 21% 감소한 4,054억 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온라인 채널 매출이 약 60% 증가했지만,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면세점과 백화점, 로드숍 등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감소한 6,567억 원이고 해외 매출은 21% 감소한 4,054억 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