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유시민 '알릴레오' vs 홍준표 'TV홍카콜라' 승자는?

실시간 주요뉴스

정치

유시민 '알릴레오' vs 홍준표 'TV홍카콜라' 승자는?

2019년 01월 03일 12시 43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새해 프로젝트, '알릴레오'가 내일 문을 엽니다.

팟캐스트 겸 유튜브 방송인데, 아직 예고 영상만 공개됐을 뿐이지만 벌써 구독자 수가 4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그런가 하면 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는 유튜브 'TV홍카콜라'를 시작한 지 한 달여 만에 18만 명의 구독자를 모았는데요.

잠재적 대권 주자로 불리는 두 사람, 유튜브 대전에서는 누가 승자가 될까요?

어제 공개된 '유시민의 알릴레오' 예고편입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에 대한 가짜 뉴스를 가려내는 것은 물론 주제별 전문가를 초대해 대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내일 첫 방송에는 문정인 대통령 통일외교안보 특보가 출연한다는데요. 지금 심정은 어떨까요?

[유시민 / 노무현재단 이사장 (화면출처 : 유시민의 알릴레오) : 방송을 진행한다고 생각하니까 두근두근합니다. 하하.]

TV 홍카콜라의 위력도 대단합니다.

배현진 전 한국당 비대위 대변인도 대변인직을 그만둔 뒤 제작자로 본격 합류했는데요.

지난 12월 31일 실시간 방송에서는 동시 접속자 수가 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홍준표 / 자유한국당 前 대표 (화면출처 : 유튜브 'TV홍카콜라') : 배현진 사장이 한번 노래하세요.]

[배현진/ 자유한국당 前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 : 그러면 시청자 2만 명 돌파하면 제가 노래 하겠습니다. 뭔가 지금 들어왔다가 뒤집어 쓰고 가는 느낌인데…]

홍 전 대표도 유 이사장을 견제하는 걸까요? '그래 한 번 해보자', 도발했는데요.

마지막으로 들어보시죠

[홍준표 / 자유한국당 前 대표 (화면출처 : 유튜브 'TV홍카콜라') : 유튜브 현장에 뛰어들어오시면 재미있는 공방전이 될 것으로 저는 생각합니다. 들어오시죠, 한번 해 봅시다ㅎㅎㅎ]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