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밴쯔, 여성 비명소리 듣고 급히 방송 종료한 사연

BJ밴쯔, 여성 비명소리 듣고 급히 방송 종료한 사연

2016.10.05. 오전 09: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BJ밴쯔, 여성 비명소리 듣고 급히 방송 종료한 사연
AD
아프리카TV의 인기 먹방 BJ밴쯔가 방송 중 들렸던 여성의 비명소리에 대해 밝혔다.

밴쯔는 오늘(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방송을 하다 갑자기 중단한 것 때문에 연락이 많이 와서 짧게나마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방송 중 남녀 간의 문제로 인해 건물 계단에서 여자의 비명소리가 들렸고, 무슨 일인가 보러 나갔는데 제 일은 아니지만 그냥 보고 넘길 일이 아닌 것 같아서 급히 방송을 종료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리고 나아서 두 사람의 싸움을 말리던 도중 남자와 몸싸움이 생겨서 새벽에 같이 경찰서에 다녀왔다"며 "걱정해주신 분들 죄송하고 감사하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밴쯔는 어제(4일) 방송에서 찜닭 먹방을 선보이고 디저트를 먹으려던 중 외부에서 울부짖는 듯한 여성의 비명 소리가 들리자 놀란 표정을 지으며 밖으로 나갔다.

다시 돌아온 밴쯔는 방송 종료를 알리며 카메라를 껐다. 방송 중 여성의 비명소리를 들은 시청자들은 방송 중단 배경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었다.

<이하 밴쯔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밴쯔입니다. 어제 방송을 하다가 갑자기 방송을 종료한 것 때문에 팬분들과 제 지인들 심지어 방송국 기자님들에게도 괜찮냐고 연락이 많이 와서 짧게나마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송 중 남녀 간의 문제로 인해 건물 계단에서 여자의 비명소리가 들렸고 무슨 일인가 보러 나갔는데 제일은 아니지만 그냥 보고넘길 일이 아닌 것 같아서 방송을 보고 계셨던 분들께는 정말 죄송하지만 방종한단 짧은 말만 하고 급하게 방송을 종료하였습니다. 그리고 나가서 두 사람의 싸움을 말리던 도중 남자와 몸싸움이 생겨서 새벽에 같이 경찰서에 다녀왔습니다. 걱정해주신분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아프리카TV BJ밴쯔 방송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