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뉴스 > SNS세상
    '4관왕' 가인-조권, 가온 차트 '싹쓸이'

    VOD

    '브아걸'의 가인이 '2AM' 조권과 함께 부른 노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로 '가온 차트'에서 1월 1주차 디지털 전부문 1위 등 4관왕을 차지했습니다.

    가인은 2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가온차트 발간 기념식'에 참석해 "이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기부 등 좋은 일도 할 수 있었다"며 "그런 기회를 만들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기념식에 불참한 조권을 대신해 "상은 둘이서 나눠 가지도록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가 추진하는 '가온차트'의 '가온'은 '중심', '가운데' 라는 뜻의 순우리말로 도시락, 멜론 등의 음악서비스 사업자와 소니뮤직, 엠넷미디어 등 대표 음반유통사들이 참여해 신뢰감과 공정성을 담보하는 공인음악차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금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가온차트 발간 기념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중국도 "우리가 원조"…한·중·일 '벚꽃삼국지'

    중국도 "우리가 원조"…한·중·일 '벚꽃삼국지'
    [앵커] 봄의 상징인 벚꽃을 놓고 한·중·일 세 나라가 원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당초 한일 간에 원산지 논쟁이 벌어졌는데, 중국도 가세했습니다. 베이징 서봉국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기자] [인터뷰:중국시민들] (벚꽃 원산지가 어디인지 아시나요?) "일본입니다." 중국시민들의 상식처럼 벚꽃놀이와 함께 일본의 상징으로 알려진 벚꽃. 하지만 최근 우리나라의 한 언론은 일본...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