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뉴스 > 문화
    '섹스볼란티어' 극장 개봉 없이 온라인 무료 상영

    VOD

    paly


    장애인의 성적권리를 다룬 영화 '섹스볼란티어'가 극장 개봉 없이 온라인에서 무료로 상영됩니다.

    영화를 만든 조경덕 감독은 어제 기자회견을 열고 "국내 영화시장이 상업성이 약하다는 이유로 개봉에 난색을 보이는 상황과 온라인 불법 다운로드가 만연한 현실을 고려해 영화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상영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조 감독은 "웹하드 사이트와 IPTV업체 등이 콘텐츠 불법 유통을 방관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이번 온라인 무료 상영이 영화계 내에서 온라인 유통시장에 대한 토론의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영화 '섹스볼란티어'는 맥스무비와 곰TV, 벅스뮤직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모레부터 무료로 상영됩니다.

    장애인의 성적 향유권과 성적권리를 다룬 이 영화는 지난해 상파울루국제영화제 대상 수상 등 6개 국제영화제에 초청됐고 브라질 전역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승현 [hyun@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칠레 칼부코 화산 피해 주변국으로 확산

    칠레 칼부코 화산 피해 주변국으로 확산
    [앵커] 칠레 칼부코 화산이 거대한 연기와 먼지를 분출하면서 주변 남미 국가들에까지 피해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는 항공기 운항이 중단됐고, 학교와 상점이 문을 닫는 사례도 속출했습니다. 전준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거리가 온통 눈이 내린 듯 하얗게 변했습니다. 시야는 짙은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고, 차들은 두꺼운 먼지에 덮여 색깔을 알아보기 힘듭니다. ...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